#21 티스토리에 초대합니다. (10장) - 마감되었습니다.  2016.12.19 07:44


오랜만에 나눠드리는 초대장입니다. 

초대장을 나누다가 초대장을 받으신 분이 이상한 블로그를 개설하여 나눠준 사람까지 계정이 정지된 경우가 있다는 댓글을 읽고는 마음이... 선뜻 초대장 나누기가 어려웠어요. 그러다가 오랜만에 그래도 좋은 블로그를 개설해주실 분이 많다고 믿으며 아침부터 이렇게 초대장을 나눕니다. 


10장 나눕니다. 댓글 다시는 대로 확인하면 바로바로 드릴께요. 

단 아기가 있어 댓글을 빨리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발 이상한 블로그 만드시려는 분들 댓글 달지 마세요. 어디서 구구절절한 댓글 복사해와서 붙이시는 분들도 사양할께요. 이미 몇가지 내용이 완전 같은 중복되는 댓글들 발견해서 확인하고 안드렸어요.) 


1. 이 글 아랫쪽에 숫자를 눌러 비밀 댓글로 달아주세요. (다른 곳에 쓰시면 못드려요) 

2. 받으실 이메일 주소, 잊지말고 적어주세요. 

3. 어떤 주제로 운영을 하실 생각이신지, 생각을 나눠주세요. (자세할수록 좋아요)

4. 혹, 예전에 운영했던 블로그가 있다면 주소를 남겨주세요. (참고만 하겠습니다) 

5. 상업성, 홍보용 블로그를 목적으로 하시면 고런 분은 지이인짜! 사양할께요! 

6. 확인하는대로 선착순 배포하겠습니다. 열분이 다 채워지면 마감 올리겠습니다.  




지난번에도 똑같이 말씀을 드렸지만, 

실제로 저는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많은 분들과 좋은 소통을 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분들이 좋은 블로그를 만들어 주시는데 소수의 분들이 초대장을 받아 부적절한 블로그를 만들어 계정정지를 당하고 제 초대장이 낭비되는 대에 참 안타까울 뿐입니다. 부디 좋은 마음으로 블로그를 운영해주실 분만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