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하면돼지? 그래, 하면 된다! - 양산 맛집  2017.10.20 13:18





호주에 있을 당시 가장 친하게 지냈던 나의 룸메이트, 미정이. 그리고 미정이와 당시 함께 워킹홀리데이를 왔었던 미정이의 남동생 수봉이, 당시에도 수봉이는 어디서든 고깃집을 하고 싶어했더랬다. 고깃집 사장이 된 수봉이의 모습은 당시에는 전혀 상상할 수가 없었다. 그냥 미정이의 귀여운 남동생이었을 뿐. 


호주에서 한국에 돌아온지 7년이 지나, 수봉이는 자신의 꿈을 이루고 정말 고깃집 사장이 되어 있었다! 와, 정말 꿈은 이루어지는구나.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노력과 성실이 다 담겨져 있었겠지만, 호주 생활을 함께 나눈 대견한 동생이 고깃집 사장님이 되었다는 소식은 너무나도 기쁜 소식이었다. :) 


그렇게 하여 들렀던 양산의 수봉이의 고깃집, 하면돼지! 그래, 하면 되는구나 수봉아. 






메뉴는 아주 단순하게, 정말 단순하게 삼겹살, 목살, 그리고 스페셜 메뉴인 한우등심. 고기들을 숙성하는 냉장고가 따로 있다. 신기함 ㅎㅎ 숙성고기는 티비에서만 봤는데.





직접 불판의 온도를 맞추는 사장님, 그리고 여기 있는 야채들은 모두 미정이네 어머님이 직접 텃밭에서 길러 갖고 오시는 야채라고 했다. 그러니 유기농! 싱글일 때 미정이네서 하루 묵은 적이 있었는데 어머님 아버님이 너무나 반겨주셨던 기억이 나서 왠지 짠했다.





고기 굽는게 일인데 ㅠㅠ 아이들이 있으면 고기집에 갈 수가 없다. 고기를 구울 수가 없어... 그런데 여기는 고기를 다 구워주니까 하하, 편하다. 언젠가부터 직접 고기 구워먹는게 힘들어졌다.





고기는 한약재를 먹인 암돼지라고 소개를 해준 수봉이, 정말 세월 빠르구나. 아이들이 있으면 가장 걱정 되는 것이 아이들이 가만히 못 앉아 있을 것이라는 건데 앞에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벤치도 있어 아이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참 잘 논다. 


양산은 늘 미정이 때문에 들르게 되는데 이제는 수봉이네 가게 덕분에 들를 것 같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2길 31-15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2길 31-15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