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닭가슴살 로제파스타, 간단하네!

내가만든

2015. 1. 19. 13:07



이화여대를 다니면서 지금은 사라진 헬렌관의 아름뜰에는 로제파스타가 참 맛이 있었더랬다. 혼자 가서 로제파스타를 사먹을 정도로 로제파스타를 좋아라 했었는데 그 맛을 이제 볼 수 없어서 늘 아쉽던 차였다. 


우연히 롯데슈퍼에서 로제파스타 소스를 세일해서 팔길래 후딱 사서 집에 쟁여두고 있었는데 마침 집에 반찬도 없고 먹을게 별로 없어서 남은 채소와 닭가슴살로 로제파스타를 먹기로 결정! :) 




ο 필요한 준비물 : 스파게티 면 (어떤 종류이든 상관없다.), 파마산 치즈가루, 바질가루, 로제파스타 시판소스, 브로콜리 약간, 버섯 약간, 마늘 2개 슬라이스, 닭가슴살 반덩어리 슬라이스, + 옵션 : 치즈 1장 / 요거트 반개 / 우유 3숫갈 




닭가슴살과 마늘은 슬라이스 하여 준비, 브로콜리와 버섯은 작게 썰어 준비. 



ο 맨 처음으로 할일 : 냄비 한개 준비하여 물을 반정도 붓고 식용유 2방울 넣고 면을 끓여준다. 면은 완전히 익을때까지 익히지 않도록 주의한다. 


면이 익는 동안 팬에 올리브유 한숟갈을 두르고 편마늘과 바질가루를 살짝 뿌린다음 달달 볶다가 브로콜리 > 닭가슴살 슬라이스 > 버섯 순서대로 넣고 달달 볶아가며 소스를 준비한다. 



ο 다음으로 할일 : 달달 볶은 재료들 위에 시판용 소스를 팍팍 붓고 팔팔 끓여주다가 체다 치즈 슬라이스 한장을 넣어주고 우유 세숫갈 정도와 비장의 무기 요거트 반개를 넣고 바질 가루를 뿌려 소스를 열심히 열심히 끓여준다. 



ο 마지막으로 할일 : 2/3정도 익은 면을 꺼내서 소스가 있는 냄비에 쏟아 붓는다. 잘 섞어주다가 스파게티 끓이던 물 한국자를 넣고 다시 섞어서 볶아준다. 




생각보다 간단한 과정. 

모두 끝낸 다음에는 파스타와 함께 샐러드를 준비하여 함께 내면 파스타집에서 먹는것과 다름 없을 정도로 훌륭함 :) 마지막에 약간의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려줍니다. 



맛있게 냠냠 하기만 하면 끝! 초보든 초딩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이 간단한 파스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