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밖 여행

[몰디브(MALDIVE) 2014.1.] - 평생 잊지 못할 신혼여행 (5)

lifewithJ.S 2015. 1. 6. 09:57



이 여행일기를 이제서야 마무리 할 틈이 생기다니, 정말 그 동안 얼마나 바빴던 거야 ㅠㅠㅠㅠ 지금 이렇게 결혼하고 임신하고 돌아보니 신혼여행때가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웠던지. 다시 한번 느끼게 한다. 특히 그중에서도 sunset fishing! 선셋피싱은 약간의 돈을 더 내고 즐겨야 하는 레포츠로 해가 뉘엇뉘엇 질 무렵에 배를 타고 나가서 낚시를 하는 건데, 기다렸던 액팅이었던지라 출발하기 전부터 두근두근 하더라. :) 


어디를 가나 아름다운 섬!


해 지기 시작할 무렵까지 기다리는 것은 쉽지가 않았을 정도로 기다렸던 선셋피싱, 드디어! 배에 오르기 시작한 사람들. 우리 포함하여 네 커플 - 8명 이었다. 한국인 커플 2, 중국인 커플, 사우디아라비아 커플. 다들 신혼여행 온 듯 보였고 몇몇 선원들을 태우고 드디어 출발!!! 


드디어! 예쁘게 생긴 배에 오른다!


배에 오른 뒤 바람을 맞으며 시원하게 바다를 달려 드디어 물고기가 많은 곳에 정착! 선원들과 선장님이 갈쳐주는 방식대로 낚시를 시작했는데.... 마구 흔들리는 배때문인지 우리 외에 다른 한국인 커플중 여성분은 이미 배멀미에 다운. ㅠㅠ 남자분은 여자분 돌보느냐 낚시는 뒷전. 낚시는 처음인 우리집 남자와 나는 어리버리 낚시줄을 내려놓고 멍.... ㅋㅋㅋㅋㅋ 멍때리다가보면 고기가 미끼를 이미 먹고 도망가버리고;;;; 다시 멍... 때리고 있다보면 또 먹고 도망가버리고 ㅠㅠㅠㅠㅠㅠ 풍경은 어느덧 정말 '선셋피싱' 이라는 말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게 아름답게 변하고 있었다. 배 지붕에 모두들 올라가 사진도 찍고 :) 행복하고 로맨틱한 순간. 


해가 뉘엇뉘엇 지기 시작



잡은 물고기가 하나 둘씩 모이기 시작하자 사람들이 하나둘씩 지쳐가고 돌아가야 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까지도 계속 물고기를 한마리도 못잡은 우리 때문에 장소도 한번 더 이동, 시간도 30분 연장. 아, 우리 못잡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 모든 사람들이 우리 둘이 고기를 한마리라도 낚기를 기다리고 있던 참이었는데!!!! 드디어 우리집 남자가 먼저 건져올린 물고기 한마리!!!!!!!!!!! >_< 그러자!!!! 터져나오는 박수와 함성.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내가 한마리 건져올린.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그렇게 하여 우리의 낚시가 끝났다. 


다시 섬으로 돌아와 먹고 싶은 물고기를 골라 요리를 부탁하고.... 


잡은 물고기를 직접 먹는!!!!


그날 아라비안 텐트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던 우리들, 이국적인 텐트 안에서 구워져 나온 맛있는 생선 :) 을 맛볼 수 있었다. 아, 즐거웠던 선셋피싱. 그리고 물고기야 미안해~~~ 근데 너무 맛있었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