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호주브리즈번일기

[2010.7] 이사를 했다 -

lifewithJ.S 2015. 11. 27. 09:37




이사를 했다.

 

Mater Hill 병원 근처에 있다마터힐은 시티에서 걸어서 30분 정도.

강가를 따라 걷기에 나름 운치도 있다버스를 타면 10Wooloonggaba는 걷기에 조금 먼감이 있지만 확실히 마터힐은 시티에서 훨씬 가깝다.



여긴 내가 새로 옮긴 집이다아직은 페인트 냄새도 나고 집이 넓은데 아직 공사가 다 끝나지 않아서 약간은 무섭기도 하지만 내 방만큼은 아늑하고 좋다다만 창이 많아서 밝은 대신 좀 춥다ㅋㅋㅋ 아직 인터넷이 안되고 가스가 안 들어 오지만 다음주가 되면 거의 모든 것이 제대로 완성이 될 것 같다.

 

썬 브리즈번을 둘러보다가 스시샵에 웨이트리스를 구한다는 말에 들리기나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인터뷰를 보러 갔다그런데 이게 웬일줄을 줄줄이 서있어야 했던 것이건 머… 입시 인터뷰 보는 것도 아니고가벼운 마음으로 찾아갔다가 마음이 조금 불편해졌다인터뷰를 보러 온 친구들은 전부 한국인 여학생들이었다. 내가 나이가 제일 많았고 90년생까지 있었다거의 10년 차이 …… -_-

 

그 많은 친구들이 대학도 좋은 곳 나오고 착한 친구들이 줄줄이 거기 서서 직업을 구하려고 한다는 점에 그것도 한국인이 운영하는 스시샵에… 마음이 씁쓸해졌다.

 

나는 9월부터 설티과정이 시작이므로 사실 지금 보는 인터뷰들은 그냥 맛보기로 한번 가보자 하는 생각으로 가는 것이었는데 아이들은 정말 절박했다그 모습에 씁쓸해지는 마음은 어쩔 수가 없었다.